Selasa, 13 Oktober 2009

젠장

왜 내가 그들에게 의미하거나 전까지는 그들이 있었으니 난 살인자도 아니 왜 날 미워 해요 그들이 나쁜 사람이 아니에요 그럼 나한테 아무것도 생각이 안 날 때리고 그랬다면 왜 모든 사람들이 지금은 왜 그때 날 원망 왜 왜 왜? 만약 내가 그들이 잘못되었다, 그런데 왜 물어 보는 거지, 그렇지? 이제 나 혼자있어도 누군가 내 마음은 언제나 내게 도움이되지 않았다, 난 단지 혼자 세상을 쓴 느낌이 점점 더, 왜 나중에하는 바람으로 간주?
난 울고 또 울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어, 문제는 내가 아니에요 사람이, 내가 리더 아니에요 대통령, 그래서 내가 직접 말할 수있는 건 아니지만 ...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